오션파라다이스다운 18.rec131.top 알라딘 게임 다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원님희 댓글 0건 조회 0회 작성일 25-10-03 21:58본문
릴게임 무료충전게임 22.rec131.top 바로가기 무료 슬롯 메타, 알라딘먹튀
강원랜드 슬롯머신 규칙 29.rec131.top 빠찡코
빠칭코게임다운로드 22.rec131.top 야마토게임
오리 지날야마토연타예시 42.rec131.top 릴게임 체리마스터
릴게임놀이터 96.rec131.top 파친코게임다운로드
온라인 릴게임 0.rec131.top 팡멀티릴게임
오리지날 야마토 96.rec131.top 슬롯머신 잭팟
꽁머니사이트 82.rec131.top 황금포카성
손오공 80.rec131.top 다빈치게임
황금성 96.rec131.top 온라인릴게임 먹튀 검증
슬롯머신 코딩 26.rec131.top 야마토3게임 다운로드 하기
무료바다이야기게임 슬롯머신 판매 중고 바다이야기 꽁 머니 환전 야마토게임 방법 모바일릴게임종류 포커게임사이트 바다이야기게임동영상 잭팟 바다이야기게임다운 인터넷릴게임 무료충전 바다이야기 황금성게임장주소 뽀빠이 릴게임 오리지날야마토연타예시 100원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기프트 전환 신천지게임랜드 야마토게임장주소 놀이터 릴박스 오션파라다이스예시 알라딘릴게임 사이트 온라인슬롯사이트 무료충전 바다이야기 알라딘릴 황금성 게임랜드 황금성슬롯 황금성 중고게임기 매매 프라그마틱환수율 황금성검증 릴게임 정보 최신바다이야기게임 바다이야기 슬롯 야마토무료게임 바다이야기규칙 슬롯머신추천 모바일 게임 공략 릴예시게임 황금성오락실게임 무료인터넷바다이야기 알라딘릴게임오락실 바다이야기 다운로드 우주 전함 야마토 2205 성인오락황금성 PC 릴게임 오리지널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도박 바다이야기 사이트 먹튀 황금성먹튀 온라인야마토게임 야마토3게임 바다이야기무료체험 오션파라다이스다운 슬롯머신 원리 릴게임 다운로드 바다이야기 무료충전현금게임 슬롯머신게임 한게임바둑이추천 릴게임5만릴게임사이다 릴게임 신천지사이트 프라그마틱 무료게임 신천지게임사이트 인터넷 바다이야기 황금성후기 인터넷신천지 온라인게임순위 2018 릴게임횡금성 신천지무료 야마토5다운로드게임사이트 황금성나비 바다이야기 사이트 먹튀 바다이야기게임하기 알라딘 릴게임 게임몰 백경게임 다운로드 바다이야기무료체험 바다이야기하는법 골드몽 바다이야기 무료게임 우주전함야마토게임 일본 야마토 게임 야마토노하우 무료머니릴게임 강원랜드 슬롯머신 확률 공개 인터넷빠찡꼬 릴게임추천 황금성게임 안전 슬롯사이트 온라인파칭코 슬롯머신 777 오션파다라이스 다운로드 바다이야기게임2018 신천지게임하는곳 게임몰 강원랜드 잭팟 후기 무료야마토릴게임 황금성다운 손오공게임하기 인터넷야마토주소 야마토2다운로드 슬롯머신 사이트 손오공게임다운로드 바다이야기 게임방법 바다이야기 먹튀 카카오야마토 백경게임하는곳주소 카지노 슬롯머신 잭팟 황금성 슬롯 백경 슬롯게임 무료 백경예시 바다이야기게임 골드몽 바둑이넷마블 신천지사이트 최신인터넷게임 인터넷게임사이트 야마토게임하기 파칭코사이트 온라인 손오공 릴게임 강원 랜드 슬롯 머신 하는법 무료 야마토게임 오션파라다이스 다운로드 온라인배경 국정자원 화재 여파...주민센터 복구 상황은? (서울=연합뉴스) 류영석 기자 =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전 본원 화재로 중단된 정부 전산망에 대한 복구 작업이 이어지는 가운데 30일 서울 동대문구의 한 주민센터에 IC주민등록증,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 등 일부 민원사무 중단 안내문이 붙어 있다. 2025.9.30 ondol@yna.co.kr
(서울=연합뉴스) 양정우 기자 = 국가정보자원관리원(이하 국정자원) 화재로 멈춘 정부 정산시스템 복구작업이 극도로 더디게 진행되면서 정부가 조바심을 내고 있다.
3일로 초유의 전산망 장애사태가 난지 8일째를 맞았지만, 복구율이 10%대 중후반에 머물면서 비상이 걸린 것이다.
중앙재 스파크s 시승기 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국정자원 대전본원 화재로 장애가 난 정부 행정서비스와 내부 업무망 등 전산시스템 647개 중 재가동된 시스템은 이날 오전 6시 기준 115개로, 복구율은 약 17.8%에 불과하다.
복구된 시스템수는 전날 야간시간대와 동일해 밤사이 변화가 없었다.
정부 내 다급한 분위기를 반영하듯 윤호중 중대본부장( 변액보험원금 행정안전부 장관)은 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연 중대본 회의에서 "7일간의 연휴를 정보시스템 복구의 골든타임으로 삼아 비상한 각오로 복구 속도를 높이도록 하겠다"고 한층 목소리를 높였다.
국정자원 화재 관련 중대본 8차 회의 (서울=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 윤호중 행정안전부 디딤돌대출 이율 장관이 2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행정정보 시스템 화재 관련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8차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2025.10.2 mon@yna.co.kr
이날 국정자원 복구 현장에는 공무원 약 220명과 관련 사업자 상주인원 570명, 기술 지원 및 분진제거 전문인력 약 30명 등 모두 차량연비프로그램 800여명의 인원이 투입돼 작업을 펴고 있다. 전날 대비 인력이 200명 이상 늘어난 규모다.
전문 인력에는 삼성 SDS, LG CNS를 비롯해 정보통신 분야 국책기관인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과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소속 연구원들까지 동원됐다.
긴 연휴 기간에도 중대본은 24시간 돌아가며 복구 상황을 챙 농협전세대출금리 긴다. 예비비 확보를 위한 절차에도 착수해 재정당국과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 신규 장비 구입이나 외부 인력 투입이 비용문제로 늦어지는 일이 없도록 '선집행 후정산' 원칙도 세웠다.
정부가 복구작업에 인력과 장비 등을 총동원한 모양새지만 작업에 속도가 붙지 않는 요인으로는 시스템 간 연계가 꼽힌다.
화재 영향이 적은 시스템과 전소·분진 피해가 큰 시스템이 연결돼 있어 한쪽만 가동하는 것으로는 복구를 완료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이다.
김민재 중대본 1차장(행안부 차관)은 전날 브리핑에서 "복구 속도가 더딘 이유 중 하나는 화재 영향이 적은 1∼6 전산실 시스템의 경우에도 화재가 발생한 5층 7∼8 전산실 시스템과 연계가 돼 운영되고 있는 것이 많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당시 화재로 전소된 대전본원 5층 7-1 전산실을 비롯해 7, 8전산실 등 같은 층에 있던 시스템에서 화재 피해가 컸다. 이들 3개 전산실에는 대전본원 전체 647개 시스템 중 330개(51%)가 집중돼 있다.
7-1 전산실 내 96개 정보시스템은 화마에 잿더미가 됐고, 7 전산실의 200개, 8 전산실의 34개 정보시스템은 분진 피해가 심해 복구작업을 아직 시작조차 못 했다.
정부는 직접적인 화재 피해가 없거나 영향을 덜 받은 2∼4층 전산실 시스템 전원을 다시 켜 순차적으로 재가동에 들어갔으나, 5층 전산실과 연계된 시스템이 많아 복구 작업에 진전을 거두지 못했다.
정부는 이런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전국 서버 전문 청소업체를 최대한 투입해 분진 제거 작업을 오는 5일까지 완료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화재로 모두 타버린 96개 시스템을 대구센터로 이전해 재구축하기까지 최소 한 달이 걸리는 점도 복구율 상승을 당분간 기대하기 어렵게 만드는 요인이다.
대구센터로 정보시스템 이전 구축을 위해 이제 막 민관협력형 클라우드 업체가 선정돼 장비 입고가 시작됐다. 정보자원 준비에 2주, 시스템 구축에 2주 정도가 소요될 전망으로, 정부는 이달 28일을 시스템 재구축 목표 시점으로 제시했다.
다만, 대구센터 클라우드존에 정보시스템 인프라가 갖춰져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준에 도달하면 복구 속도가 크게 오를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이상민 국정자원 운영기획관은 지난 1일 브리핑에서 복구 속도가 느리다는 지적에 대해 "정체기가 맞다"라면서도 "클라우드존별 인프라가 구축되면 서비스 복구에 속도가 확 붙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클라우드존 구성에 따라 이르면 4일부터 꾸준히 서비스가 복구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국정자원 화재로 멈춘 전산망, 복구율 10%대 (서울=연합뉴스) 서대연 기자 = 정부가 지난 26일 국가정보자원관리원(국정자원) 화재로 마비된 행정서비스 복구작업에 나선 가운데 1일 서울 한 주민센터에 행정정보시스템 일부 중단 안내문이 붙어있다. 전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30일 오후 2시 기준 장애가 발생한 647개 시스템 가운데 91개(14.1%)가 정상화됐다. 1등급 업무는 38개 중 20개(52.6%)가 정상화됐다. 2025.10.1 dwise@yna.co.kr
정부는 전산망 장애 정상화까지 상당 시간이 걸릴 수밖에 없는 점을 고려해 우선적으로 '국민 생활과 직결되는 주요 시스템'을 선별해 관리체계를 별도로 마련하기로 했다.
선별된 시스템에 대한 대체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민 불편에 대한 민원 응대체계를 가동하는 등 최대한 국민 불편을 줄이는데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eddie@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관련링크
- http://52.rzp621.top 0회 연결
- http://76.rzc476.top 0회 연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